02 Aug

response.sendredirect 예제

이 예제에서는 sendRedirect 메서드를 사용하여 요청 데이터와 함께 Google 서버에 요청을 전송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사용자가 입력한 로그인 자격 증명의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로그인 자격 증명이 올바르면 비즈니스 논리는 요청을 웰컴 서볼렛으로 전달하며, 그렇지 않으면 비즈니스 논리에 현재 서볼렛에 응답이 포함되고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서버 이름(localhost) 및 포트(8085)는 tomcat 구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예제를 디버깅하고 모든 단계 후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즐길! 서블릿 간의 통신은 프로그래머에게 중요한 작업입니다. sendRedirect()는 서로 다른 서버에 있는 두 서블릿 간에 통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은 디스패처 전달 요청 예제와 동일하지만 페이지의 URL은 리디렉션된 페이지로 변경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httpServletResponse 인터페이스의 sendRedirect() 메서드가 다른 리소스로 응답을 리디렉션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리디렉션과 전달의 주요 차이점은 브라우저의 참여입니다. HTTP 전달에서는 처리를 위해 동일한 서버의 JSP 또는 Servlet과 같은 동일한 요청을 다른 리소스로 전달하고 해당 리소스가 응답을 클라이언트로 반환하지만 클라이언트는 이에 대해 아무 것도 알지 못합니다. 이 경우 브라우저인 클라이언트는 요청을 보낸 것과 동일한 URL로부터 왔다고 생각합니다.

Servlet의 sendredirect 메서드를 사용하여 달성되는 HTTP 리디렉션의 경우 주소 또는 동일하거나 다른 서버에 있을 수 있는 다른 리소스가 포함된 클라이언트 또는 브라우저로 응답이 전송됩니다. 브라우저는 거기에서 응답을 얻기 위해 다른 요청을하는 것보다. HTTP 리디렉션 302의 좋은 예는 한 사이트에서 다른 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 이 섹션에서 개발자는 Servlet 예제에서 sendRedirect()를 구현하는 방법과 다음 핵심 사항을 배웠습니다??? 리디렉션과 요청 디스패치의 주요 차이점은 리디렉션을 통해 클라이언트(브라우저)가 리소스에 대한 새 요청을 만들고, 요청 디스패치가 동일한 요청에서 리소스를 얻는 동안 사용자가 새 URL을 볼 수 있고 URL은 변경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Servlet API의 이러한 두 메서드: sendRedirect() 메서드가 응답을 다른 리소스로 리디렉션하는 몇 가지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메서드는 실제로 클라이언트(브라우저)를 만들어 리소스에 대한 새 요청을 만듭니다. 클라이언트는 브라우저에서 새 URL을 볼 수 있습니다. . sendRedirect()는 상대 URL을 허용하므로 서버 내부 또는 외부의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세션 추적을 위해 서벨렛에서 내보내는 모든 URL은 이 메서드를 통해 실행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는 URL 다시 쓰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httpServletResponse 인터페이스의 sendRedirect() 메서드는 다른 리소스(예: 서벨렛, JSP 또는 HTML 파일)로 응답을 리디렉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URL 표시줄을 사용하여 다른 요청을 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측에서 작동합니다. 따라서 서버 내부 및 외부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요청 Dispatcher 전달 방법을 사용하는 대신 요청을 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JSP에 포함 및 전달 작업이 있습니까? 필요한 Java 파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SRC / 메인 / 자바 폴더, 새로운 -> 패키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