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Aug

c# directx 예제

예, 튜토리얼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절대 초보자를위한 매우 명확한 예. 좋은 작품. 예제를 컴파일하고 실행하려면 Visual Studio 2012가 필요합니다. 프로페셔널 에디션도 있지만 C# 익스프레스 에디션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NuGet뿐만 아니라 DirectX SDK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SlimDX가 필요합니다. Windows 8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DirectX가 이제 Windows SDK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가장 업데이트된 버전의 Direct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난 당신이 간단한 directx 프로그램을 만드는 기초를 배웠바랍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루프를 설정하고 렌더링을 유지하거나 렌더링이 수행되지 않기 때문에 이 경우 화면을 흰색으로 지우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전체 코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Microsoft Visual Studio 2005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이전 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지만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모르겠습니다.

Microsoft Visual Studio 2005가 없거나 너무 비싸면 http://msdn.microsoft.com/vstudio/express/visualcsharp/ 무료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http://msdn.microsoft.com/directx/sdk/ 찾을 수있는 DirectX SDK가 필요합니다. 일부 예제는 Assimp.Net 사용하여 3D 모델을 로드합니다. 구글 코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ystem.Collections.Generic 사용; System.Text 사용; x64 대신 x86을 컴파일하도록 프로젝트를 강요 한 후 Vista 64 비트 컴퓨터에서이 작업을 잘했습니다. 잘못된 이미지 형식 예외처리되지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DirectX libs가 아닌 64 비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C # 자습서를 시도했다.

vs2008을 사용하여 컴파일하려고 할 때 다음을 얻습니다. 이것은 C #을 사용하는 첫 번째 시도입니다. 어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부분의 DirectX 프로젝트는 게임이지만 게임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프로젝트의 경우 모든 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실제 프로그램에서 사용되지 않는 모든 것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성능도 또 다른 문제이지만 더 크고 복잡한 프로그램에만 필요합니다. 또한 잘못된 위치에 코드를 추가했을 수 있으므로 소스를 다운로드하려고했지만 소스 링크가 손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 장치 m_장치 = null; 장치는 누락 된 참조 🙁 말한다? 이 섹션의 샘플에서는 C# 관리 코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Microsoft Direct3D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자습서를 마스터하면 샘플로 이동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러한 샘플 중 일부는 관리 코드에 대한 Microsoft DirectX 9.0의 최신 기능을 보여 줍니다. 다른 샘플에서는 Direct3D를 사용하는 데 기본적인 기존 기능을 보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