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Aug

터틀 그래픽 예제

RawTurtle(별칭: RawPen)은 거북이 화면에 그리는 거북이 오브젝트를 정의합니다. 생성자는 캔버스, ScrolledCanvas 또는 터틀스크린을 인수로 필요로 하므로 RawTurtle 개체는 그릴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메서드 이름과 값인 사전을 만드는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파이썬 거북이는 월리 Feurzig에 의해 1966 년에 발명 된 로고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진화 뭔가이다. 오브젝트 지향 프로그래밍 접근 방식의 도움으로 인상적인 애니메이션 세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거북이.shearfactor(), 거북이.shapetransform() 및 거북이.get_shapepoly()의 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거북이 모양을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선형 변환의 전체 범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urtle.tiltangle()의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거북이.settiltangle()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거북이를 클릭하고 드래그하면 화면 전체로 이동하여 펜이 다운된 경우 핸드드로잉이 생성됩니다. 거북이 그래픽은 아이들에게 프로그래밍을 소개하기위한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월리 Feurzeig, 시모어 페이퍼트와 신시아 솔로몬에 의해 개발 된 원래 로고 프로그래밍 언어의 일부였다 1967. 애니메이션에 파이썬 터틀을 사용하기 전에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환경을 설치하십시오: 키의 키 릴리스 이벤트에 재미를 바인딩합니다. fun이 없음이면 이벤트 바인딩이 제거됩니다. 비고: 키 이벤트를 등록하려면 TurtleScreen에 포커스가 있어야 합니다. (메서드 listen()를 참조하십시오. RawTurtle의 하위 클래스는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처음으로 필요할 때 자동으로 생성 된 기본 화면 개체에 그립니다. Tkinter의 메인 루프 함수를 호출하는 이벤트 루프를 시작합니다. 거북이 그래픽 프로그램의 마지막 문이어야 합니다. 스크립트가 -n 모드(하위 프로세스 없음)에서 IDLE 내에서 실행되는 경우 거북이 그래픽의 대화형 사용을 위해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거북이 그래픽은 오랜 역사를 가진 접근 방식입니다.

원래 거북이는 물리적 인 물체, 종이의 큰 시트에 배치하고 이동하도록 지시 할 수있는 로봇이었다. 그런 다음 거북이는 종종 삼각형으로 표현 되는 고해상도 화면에 시각적 추상화 된다. 순수한 그래픽 형식에서도 거북이의 개념은 어떤 행동이 수행되고 있는지, 따라서 프로그램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화면 및 거북이 클래스의 공개 메서드는 docstrings를 통해 광범위하게 문서화됩니다. 그래서 이들은 파이썬 도움말 시설을 통해 온라인 도움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거북이 그래픽 거북이에 위키 백과 문서에서 패턴은 파이썬의 특별한 깃털입니다. 거북이를 사용하여, 우리는 쉽게 도면 보드에 그릴 수 있습니다. Screen.mainloop() 메서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화면 및 거북이 개체로만 작업할 때 더 이상 mainloop()를 추가로 가져오면 안됩니다. 거북이 화면의 모양 목록에 거북이 모양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등록된 셰이프만 명령 셰이프(shapename)를 실행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좌표 모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첼로니대 거북이 그래픽은 자바의 3D 거북이 라이브러리입니다. [5] TurtleScreen/Screen의 모든 메서드는 프로시저 지향 인터페이스의 일부로 기능으로 존재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나는 파이썬,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 로고와 매우 유사한 “거북이”라는 모듈내장 된 것을 발견하게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문서는 프로그래밍에 처음 도입 한 예제의 원래 패킷의 정신을 반영하려는 시도입니다. 터틀스크린의 배경색을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다음 프로그램은 제가 제 자신의 오락을 위해 또는 교육 보조자료로 만든 예들의 모음입니다.